본문 바로가기

생활/주절거림

미러리스 카메라 a5000 구입!

예전부터 사실 갖고 싶었으나, 여건이 안되서 구입하지 못하고 있었던 카메라를 마침내 구입하게 되었다.



사실 중고로 더 좋은걸 사는게 좋지 않을까 고민도 했는데, 카메라 무식자인 내가 덜컥 중고 구입했다가 망치면 어떡할까 해서


그냥 저렴한 a5000 새제품으로 구입했다. 결론은 만족!


느낀분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최근에 등록한 R4맥주 포스팅은 미러리스 카메라를 활용하여 사진을 찍어보았다.


카메라를 계속 들고다닐수 없어서 음주일기는 폰카를 활용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겠지만, 집에서 맥주 포스팅을 할때는 최대한


활용해보고자 한다. 이와 관련해서 술블로그지만 나의 사진 세계에 관한 포스팅도 작성해보고싶다.